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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쪽 문서
- 게임의 전체 흐름을 설명
- 개괄적
- 팀 내/마케팅팀 전달
- 10페이지 이상, 이하 가능
# 1 페이지 - 제목
- 게임 제목
- 의도한 게임 시스템
- 대상 플레이어 연령
- 게임 등급
- 출시 예정일
# 2 페이지 - 스토리, 게임흐름
- 원시트의 스토리 확장
- 기승전결을 설명
- 전부 설명하지 않을 경우 절정을 충분히 설명
- 플레이어가 경험할 환경 나열(게임의 배경 및 마주칠 적 등)
- 진행/보상 시스템
- 게임플레이어와 스토리의 연관성
- 승리 조건
- 게임 내 매력 요소
# 3 페이지 - 캐릭터
- 캐릭터의 특징(나이, 성격, 배경 등)
- 주요 플레이 스타일(z,x,c키르 사용하는 게임이라면 각각의 키가 어떤 행동에 대응하는지)
- 컨셉 아트
# 4 페이지 - 게임 플레이
- 게임 장르 적용
- 게임의 진행(스토리/레벨, 라운드 등의 구분, 시나리오)
- 플랫폼 세부사항(하드웨어, 멀티플레이어, 분할 화면 등)
# 5 페이지 - 게임 세계
- 이미지, 설명
- 스토리에 등장하는 모든 환경 나열
- 지역과 스토리의 연관성
- 각 지역별로 조성하는 정서
- 미니맵/플로우차트
# 6 페이지 - 게임 경험
-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 설명(밝은, 우울한, 평화로운)
- 캐릭터와 적의 연출
- 스토리를 보여주는 시점과 방법(스테이지 전/후, 게임 시작/끝 컷신, 글상자, 영상)
- 게임 시작 시 화면
- 게임의 감정/분위기
- 음악/소리 등의 청각적 효과
- 플레이어의 게임 메뉴 탐식(인테페이스를 탐색할 수 있는 플로우차트)
- 미니게임 설명
- 특수모드 설명
# 7 페이지 - 게임 플레이 장치
- 용어 정리
- 기계장치(상호작용 가능한 요소)
- 위험요소(지능 x, 플레이어에게 위협)
- 모든 기계장치와 위험요소를 설명할 필요 x
- 파워업(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아이템, 일시적, 영구적)
- 수집품(수집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음, 다른 아이템 구입, 해금, 도전과제)
- 경제 시스템(돈을 모으는 방법, 돈을 쓰는 방법)
# 8 페이지 - 적
- 적의 정의, 고유 요소, 처리 방법
- 보스(중간보스, 최종보스)
- 보스의 특징(등장 조건, 성격 및 외형, 사용 능력, 처리 방법, 보상
# 9 페이지 - 멀티플레이어, 보너스
-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시 플레이하도록 유도하는 기능
- 도전 과제, 해금 사항 등을 자세하게 설명
- 멀티플레이어의 세부 사항을 설명
- 맵의 제작, 공유
# 10 페이지 - 수익화
- 부분 유료/정액제/추가 콘텐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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